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기타를 고치고 오는 길



다시 일렉을 치게 된 상황이라 기타를 봤더니 이상해서 점검 좀 받으러

토요일 아침부터 지캣으로 고고싱~
(사실 금욜 점심 때 갔다가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 오전이라서 그런 것일까

지하철 역이 한산하다.

사실 내 뒤쪽엔 사람이 있었다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청 역에 내려서 지캣으로 가다가

너무나 싸늘해 보이는 거리에 한컷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캣 부산은 없어진다고 그러네;;;;

매출 차이가 크고 경기 탓이 큰 듯;;;;

이제 기타 수리는 어디서 하나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캣 나오면서 한컷...

마지막일 수도 있는 간판인 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랜만에 쉬는 거라 집에 낼름 들어오기 그래서

영도다리를 걸어서 건넜다.

바람이 너무 불어서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도 40

레벨 제한 40짜리 던전인 듯 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래하는 동상... 스펀지에도 나왔지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교회에 기타 버리기 전에 한컷

어제 출근 복장이랑 똑같은 듯 ㅋㅋㅋㅋ

기타 메고 카메라 메고 -_-;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출근 그리고 퇴근  (0) 2008.12.03
스타벅스 다이어리  (0) 2008.11.30
한스 브로이 와플  (0) 2008.11.15
오랜만에 스타벅스  (0) 2008.11.13
오랜 친구  (0) 2008.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