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이모부 생신 기념 가족 모임



급히 가서 그냥 식사와 카메라 기사 역활만 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준이... 아놔

이넘아 넌 왜 내 이름이랑 한끗 차이인거냐 ㅋㅋ

왠지 "놔라~~"라고 하는 듯한 느낌 -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진영이 행님 식구 ㅋㅋ

이제 기영이랑 내 차례인거 같은데... 이거야 원 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녁 메뉴였던 복어... 튀김, 국, 무침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모부와 외할머니....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단체샷??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준아 오늘 니가 주인공인것이냐??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가족이 좋다는 ㅋㄷㅋ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외할머니... 왜 이거 찍어 달라고 하신 거지...흠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호준이 신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 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너스로 사춘기인듯 재한이 ㄷㄷㄷㄷ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발팀 총각 모임  (0) 2009.04.01
주말엔 커피  (1) 2009.03.29
KBL 경기 관람... 부산 vs. 울산  (0) 2009.02.28
대통밥과 보쌈  (2) 2009.02.19
오랜만에 스타벅스  (4) 2009.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