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출사

삼락체육공원 - 가을 풍경 2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락공원을 가로지르면 새로운 풍경이 보인다.... 강아지풀이 우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렇게 억새가 빛을 발하며 아름다움을 바람에 실어 보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운 코스모스가 만발하였더라.

가을하면 역시 코스모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스모스 밭의 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이야~ 뭐... 뭐하는 거니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촬의 기본 스킬인 은폐, 엄폐를 시현 중인 맑음옹~~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꽃+남.... Jay....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스모스가 정말 이쁘더라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광에 가려진 맑음옹... 역시 사람은 얼굴을 가려야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스모스가 만발한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난 성진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을이다... 하늘이 엄청 높구나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로 도촬 ㅋㄷㅋ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억새가 무척 이쁘더라는... 눈으로 보는 것과 사진으로 보는 건 또 다르다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탁스녀~ 별이야~??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황금빛을 널리... 가을이다... 정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결과물 확인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별이야 거침없이 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말이 필요 없는 가을 사진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걷다보니 3200 미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각의 필요성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해는 지고... 즐거운 시간이 지나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쉬움을 남기면서 한컷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을 빠져 나오면서 나발꽃이 보이길래... 이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파트 길 따라가다 보면 이런 생명체가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가을은 천고마비 ㅎㅎㅎ

고기....

그거슨 진리 -_-;


이렇게 우리의 짧은 출사는 마쳤다;;;;

아~ 배불러 (뭐야 이 끝도 없는 마무리;;;)

'Pictures of My Life > 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대포  (2) 2009.10.13
태종대, 해운대...  (8) 2009.10.07
삼락체육공원 - 가을 풍경 1편  (3) 2009.09.20
연꽃 출사 - 두구동 소류지  (3) 2009.08.01
Ibanez S470DXQM  (0) 2009.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