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출사

태종대, 고신대

혹한기 대비 출사 ㅡ,.ㅡ

올해 들어 가장 추운 날에 우린 태종대로 갔다.

죽을려고 환장한 듯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복까지 입으신 이맑음씨..

빨간 바지.. 패션리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선 밥 먹으러 왔다.

겐짱 카레... 둘 다 첨이라 데리고 왔심

사진 찍는 모임임을 널리 전하는 우리의 모습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라이바...가 아닌 도라에몽

볼려다가 귀찮아서 참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태종대서 사진 찍으시던 분을 이맑음씨가 찍어 드리고 우리도 촬영 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넘 추워서 다누비 ㄱㄱ

타고 가면서도 사진 찍는건 계속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영하의 날씨엔 장갑이 필수...

동생 헬스 장갑이 좋더군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3번째 가보는 전망대...

뷰 파인더로 보니 뿌였넹 (당연하잖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망대에서 이맑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망대에서 임별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도촬하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라마 촬영 중이더라.

SBS 드라마... 난 한국 드라마를 안 봐서 주인공이 누군지도 몰라서 떼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창희 오빠한테 빌린 70-200 으로 찍은 유람선... 망원이 이래서 좋구나...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젠 고신대로 옮겼다.

여전히 춥~~~~ 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망원으로 도촬...

잘 찍었으면 괜찮을 수도 있었던 사진 ㅠ_ㅠ

미안하다~ OT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비 다 챙기고... 배터리 죽어 버렸던...

그리고 아르고로 다 찍었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펜탁스녀~ 별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엘... 크리스마스라는 뜻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리 쿨수마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분명히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이 태어나신 날이거덩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자 손이 그리웠을까?

우리별 어떡해 ㅠ_ㅠ



'Pictures of My Life > 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 부산 국제 모터쇼... 몇장  (2) 2010.05.05
이기대  (4) 2010.02.13
통도사  (2) 2009.11.29
지스타 갔다 왔다.  (5) 2009.11.27
영도...  (6) 2009.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