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해동 용궁사 (부제 : 이게 아닌데...)

 

 

오랜만에 코에 바람 좀 넣고 카메라에 쌓여만 가는 먼지를 털기 위해서

밖으로 나가봅니다.

계획은

해동 용궁사 -> 점심 식사 -> 대룡마을 -> 귀가

였습니다만...

 


해운대 역 맞은편에서 같이 가기로 한 동생 녀석을 기다리면서

카메라 잘 되는지 확인 해봤습니다.

잘 되네요 (응?)




입구에 석상... 칼에 부엉이가 있군요.




띠 별로 석상이 있어요.

전 양띠라서 기념으로 한컷.




교통안전 기원탑...

우리랑 같이 버스 타고 온 외국인도 보이네요.




바삐 가시는 외국인.




득남불...

전에 봤을 때 보다 배가 더 ... ㅋㅋ




소원성취 바구니(?) 석상(?)

이건 뭐 농구 4쿼터 코트 끝에서 던지는 수준인듯

역시 인생사 쉬운게 없군요.




용궁사 다리 건너기 전에 한컷.

하늘이 이쁜 날이었어요.




방생하는 곳을 보면서...

외국인 친구(?)가 저기에 또 보이네요.




동자승 피겨(?).

여전히 잘 있군요.




용궁사니깐 용이 딱!!

드레곤 볼이 생각 납니다.




예전엔 반대편에 사람이 있었지만

지금은...




바다가 바로 옆이라서 시원 하네요.




맨 꼭대기에 있는 불상.... 사람들이 많더군요.




역시 바다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방생하는 곳에서 용궁사를 보면 대충 이렇습니다.




이 좌불상은 제가 불교신자가 아니라서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네요.

방생하는 곳에 있었어요.




대충 이렇게 간단히 구경하고 갑니다.

용궁사는 그저 지나가는 곳이니깐요.




짜잔~~~

배가 고프니 밥 먹으러 갑니다.

용궁사 앞, '용궁해물야채쟁반짜장' 이름이 기네요.

유명하던데 한번은 먹어 봐야죠.




2인분입니다.

괜찮네요. 면은 녹차면인지 녹색입니다.

남정네 두명이니 가볍게 공기밥까지 추가로 해서 먹고 나갑니다.

(7,000 + 1,000 원, 1인분)

그리고 우린 망했습니다.

대룡마을 가는 마을 버스를 기장시장에서 20분 넘게 기다려서

탔는데 도착한 곳은 장안사 입구 -_-;

기사분에게 물어 보니 시간대별로 다르다. ;;;;;

그냥 그거 타고 나와서 해운대 가서 커피 마시면서 된장질 하고 집으로 갑니다.

대룡마을은 다음에나 가야겠습니다.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창포... 충남 보령  (0) 2011.10.28
마음의 준비  (0) 2011.10.15
첫경험...  (1) 2011.09.04
T&V, Vertrag  (3) 2011.08.21
올리브 장작 - 서면  (0) 201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