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여행

후쿠오카 2012-07-17

 

 

백수 종료 기념(?)으로 일본 갔다 왔습니다.

 

백수 생활한지 좀 되어서

 

싼거 찾다가 유류세 등 해서

 

16만원 안 하는걸로 3박 4일 자유여행을 선택 했습니다.

 

 

 

 

국제터미널 배 타기전에

 

면세품 수령...

 

4군데서 수령... 난 쇼핑이 목적이었나...

 

 

 

둘째날 호텔에 짐 맡기고 나오면서...

 

태풍온다고 그러고 비 예보 뜨고 해서 호텔서 TV나 보는거 아닌가 했지만

 

여행 내내 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 되었다.

 

 

 

 

유후인가는 버스표

 

왕복 4천엔... 싸게 가는거라는 한화로 5만 7천원 정도인가 ㅡ,.ㅡ

 

 

 

 

일정에 잡은 도리땡정식 집은 쉬는 날이었고

 

그 옆 가게로 갔다.

 

메뉴는 역시 도리땡 정식~

 

800엔인데 그냥 그랬음.

 

 

 

유후인 길거리에 있던 고양이 작품(?)

 

 

 

긴린코...

 

전날인가 그 전날인가 비가 많이 왔었다는데

 

그때문인지 보수 공사가...

 

 

 

 

호수보고 내려오는데

 

갓파 조각상이 있길래...

 

녀성이더라... ㅋㅋㅋ

 

 

 

유명(?)한 아이스크림이라길래 사먹은

 

아이스크림.

 

꿀이 많아서 넘 달았음 ㅠ_ㅠ

 

더운데 먹으니 더 목 말랐다는 ㅋㅋ

 

 

 

하카타역 근처에 있는 100엔 스시집 '스시온도'

 

저녁에 갔더니 몇몇 제품은 품절이더라.

 

소고기 초밥이 품절이어서 눈물 흘렸다는 전설이...

 

 

 

오락실에 갔더니 다양한 뽑기가 있던데

 

그중에 여자들이 좋아 할만한

 

리락쿠마 뽑기~

 

나도 하고 싶었다.

 

 

 

호텔에 와서 마신 것

 

썬토리만 믿고 구입.

 

그냥 맥주맛.

 

 

 

아사히 맥주 공장 투어에 가기 위해 걸어 가는 중

 

버스로 한코스 더 가야하지만

 

가난한 사람이라 180엔 아끼기 위해

 

전에 내려서 걸어 가는 중

 

저기로 계속 걸어가면 됨.

 

 

 

1데이 프리 패스

 

두명짜리라서 1000엔

 

혼자라면 600엔에 가능.

 

오늘 날짜부분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된다.

 

요게 아사히 맥주 공장이 범위 밖이라서

 

한 정류장 전에 내렸다.

 

'사카키타 마치'에서 내렸음.

 

 

 

아사히 맥주 공장 견학 후에 시음 시간이 있다.

 

거품에서 크림맛이 나서 맛있더라.

 

 

 

테이블에 놓여진 고래밥(?)

 

한국 고래밥과 다르게 불가사리도 있고 개복치도 있었음 ㅋㅋ

 

 

 

요긴넹~~

 

 

 

안주가 적을거 같아서 다이소에서 사간

 

문방구표 쥐포.

 

남아 돌더라.

 

옆 테이블에 줄 수도 있었는데

 

옆 테이블 여자가 나보다 덩치가 더 좋아서 무서워서 패스~

 

 

 

야후 돔 구장 앞.

 

이 전날에 소프트뱅크랑 오릭스랑 경기를 했었다.

 

이돼호가 안타치더라. ㅋㅋㅋ

 

 

 

경기장 근처 상징물.

 

 

 

호로요이.

 

3%짜리 과일맛 맥주라고 해야하나.

 

술맛은 거의 안 나고 과일 탄산 음료 느낌이다.

 

난 맛있더라.

 

 

 

마지막날 밤에 면세품의 에어캡 포장을 제거했다.

 

귀국할 때 짐을 적게 하기 위해서...

 

면세쇼핑은 친구님의 부탁으로 아이디 대여 해드려서 친구님이 구입.

 

제일 위엔 롱샴 가방. 시장 갈 때 쓰실 듯?

 

숨~ 시크릿 포맨 프로그래밍에센스... 난 이게 뭔지 모르겠음 ㅋㅋ 화장품인듯

 

고디바 초코렛과 비스켓... 나 먹으라고...

 

딥티크 향초 구성품... 향초 피우실려고 구입 하신 듯.

 

LAB 시리즈, 멀티 액숀 훼이스 워쉬~... 세안제인가 깨끗하게 다니라고 사주신듯...

 

채널(웃자고 한거임 레알) 프리로션... 친구님하꺼.

 

 

 

 

남들 다 사길래 구입한

 

휴족시간과 완벽 채찍~

 

휴족시간은 확실히 좋더라.

 

 

 

귀국하면서 탑승 대기 줄에서...

 

같이 간 횽아는 가방 달랑하나인데

 

난 넘쳐나는구나.

 

 

 

안뇽 후쿠오카~

 

왠지 다시는 안 올 듯한 느낌이다.

 

일본은 교통비가 비싼데

 

후쿠오카는 시내 가까이에 볼게 별로...

 

다 뭘 타고 멀리 가야하더라.

 

교통비가 반인듯 ㄷㄷㄷ

 

 

 

 

사족 사진.

 

길거리에서 받은 전단지?

 

코코펀 같은건줄 알고 받았는데...

 

 

 

마사지 업소랑 뭐 그런거 광고랑 지도 나옴 ㅋㅋㅋㅋㅋ

 

아놔 도쿄에서도 이런거 받았는데

 

내가 현지인 같이 생겼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