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여행

일본 여행기 - 넷째날 2, 동물과 함께 춤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에노 동물원....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인군자 600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구 들어가자마자 바로 볼 수 있는 가판대...

가이드 맵을 가져 가세요.

한글판도 있습니다. 이거 있어야 제대로 볼 수 있겠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끼리 코끼리....

생각보다 가까이에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뭐하는 것이냐....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달입니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부엉이던가 -_-;

올빼미라고 하던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독수리인가;;;; 아놔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개 숙인 남자.... 어딜가나 힘든 남성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난 동물의 왕, 사자~

귀찮다 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잔다... 아후 귀찮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도 귀찮아~

유리 바로 옆에 붙어서 앉아 있네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만세~~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구가 부끄러운 원숭이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힙업~~~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러시안 전통 무용 중이신 고릴라옹~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태가 아주 그냥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 앵무새인가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새...

벌레 잡아 먹다가 저한테 찍혔어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글 가이드 맵에 적힌 이름은.... '승냥이' ...;;;;;

저기 3마리가 저기 앞만 왔다 갔다를 계속 하더군요.

무한 반복... 좀 불쌍해 보였네요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밤의 숲...인가효?

야행성 동물들이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르마딜로??? 인가 뭔가 그거인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인가.... 뭐지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이름을 알 수 없는 동물이네요.

좀 신기하게 생겼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신기한 새... 부리가 위로 꺽인 형태였어요.

일반적으로 생긴거에 반대였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펭귄....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다.... 물범인가 -_-a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북극곰이에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위엔 냉기가 나오고 물엔 얼음이 있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가 여기에 오줌 쌌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가 쌌냐~~~ ㅇ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피곤에 집에 들어 갈래~ 문 열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 이름이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원숭이에요. 꽤 많았던 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간이든 동물이든 왕따는 존재 하는거 같아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기한 동물들... 이름도 모르겠네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 아~ 이름을 역시 모르겠네요 ㄷㄷㄷ

프레디 독이라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메리칸 바이슨.... 이건 이름이 기억 나는군요.

덩치가 장난 아이었어요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원에 연못이 있어요.

중간에 또 동물들이 있다는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원 내에 있는 어린이 동물원에 있는 쥐입니다...

여긴 동물들을 만질 수도 있고 먹이도 줄 수 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릴에 올려져 있는 토끼.... 밑에 불을 넣어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구리인가... 뭐였더라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이 동물원엔 이렇게 닭이 막 돌아 다녀요.

우리도 있는데 그냥 왔다 갔다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염소와 양에게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리.... 오리도 오랜만에 본 거 같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파카....

이거 침 뱉지 않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녀석이 제가 계속 쳐다 보니깐 요렇게 입을 모으고 오더군요.

침 뱉는 거 같아서 뒤로 =3=3=3=3==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로 물러 서니 이렇게 다시 돌아 가더군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진정한 토끼굴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적목 제거 해야 할까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린이 동물원을 나와서 늦은 점심 겸 간식.... 카레 맛이던가...

그나마 영어 메뉴판이 있어서 골라서 먹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캥거루... 여유로운 삶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이름이 뭐더라... 망 보는 애인거 같은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배트맨~~~ 랄라 랄라 랄랄랄~ 랄~랄 랄랄랄라 랄라~ 배트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얼룩말이에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마에요... 체구가 장난 아니더군요.

왜 사자나 악어 같은 동물이 공격 못 하는 지 알 수 있더군요.

체구가 ㅎ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마가 심심했는지 물속에서 자꾸 뱅글 뱅글... 잠수 놀이도 하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뿔소에요. 불나면 정말 끌까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린~ 맥주 맛있어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홍학.... TV에서 많이 봤던 홍학이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바오밥 나무인가.... 뭐 레오인가 만화에 나오는 나무인거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호수(연못) 가운데 섬 같은 곳에 이렇게 동물이 있습니다 ㅎㅎ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이렇게 보고 나왔습니다.

사진 보다 더 많은 동물을 봤지만 사진이 흔들린게 많아서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하철 타기 전에...

여고생을 찍고 싶었지만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오는 길에 아우디 차 번호가 좋은게 있더군요.

10-00 골드 번호인듯 ㅎㅎㅎ


사실상 일본 관광은 4일차로 마무리 지었습니다.

5일엔 좀 쉬다가 귀국 했지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국 전에 신오오쿠보 역에서 사람 구경 중이었습니다.

응? 뭐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뭐지 이 분은.... 왠지 장풍 같은거 쏠 꺼 같은 포스군요 ㅋㅋㅋ

격투 게임 같은데서 본 거 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철 타기 전에 오오쿠보 역 앞입니다.

이제 정말 마지막이네요.

담에 일본 가면 또 가겠지만(고모집이 오오쿠보라;;;;)

왠지 슬프더군요.

4, 5일차 관광은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여행 후기는 따로 글 써야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