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여행

일본 여행기 - 넷째날, 아메야요코쵸, 우에노 공원

계획된 일정이 끝이나고 뭐 할까 하다가

우에노로 놀러 가기로 결정

우선 아메야요코쵸로 갔습니다... 그냥 시장이네요 ㅋㅋ

우에노 역 바로 옆에 있어요.

고모 심부름으로 마른 새우 사왔는데 .... 육수용라네요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시장 입구...

여기가 유명한지 한국 사람도 은근히 많더군요.

전 여기서 흑인한테 호객 행위 당했어요;;;;

좋은데 있다던데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 구경 한시간 정도하고 목이 말라서 사먹은

닥터페페(?) 일본은 더워서 그런지 음료수 자판기가 엄청 많더군요.

다들 많이 마시는거 같고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장을 나와서 도로 건너편에 있는 우에노 공원으로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에 있는 머시기 동상... 뭔지는 모르겠어요.

그냥 제가 머털이 데리고 다니는 느낌이라서 한컷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에 절인지 이런게 있더군요.

용이 침 뱉는 건 저번에 갔던 아사쿠사랑 같은 건가 싶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많이 적혀 있는데... 이게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원을 돌아 다니는데 공연을 하더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공원을 마구닥 구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다른 공연... 이걸 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을 마치고 인사.... 아리가또~~~ 맞나요 ㅋ


내용이 길어서 게시물을 나눕니다;;;;

동물원편은 따로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