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s of My Life/여행

일본 여행기 - 첫째날, 난 과연 출국 할 수 있을까?

지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박 5일 간

일본 도쿄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2박 3일에서 이틀이 출국 이틀전에 늘어 버려 정신이 하나도 없었지만

아주 재미나게 갔다 왔네요.

서론이지만 남들은 한달은 준비한다는데 전 일주일 준비하고 (항공, 숙박 준비 포함) 5일 체류 하였네요;;;

아는 일본어는 "스미마셍~",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딱 두개로 버텼네요....

뭐 물론 중3 수준의 영어는 필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째날 아침... 11시 55분 비행기이지만 10시 전에 도착 해야하니 아침 일찍 일어 났습니다.

구름 속의 햇살이 저를 위한 것 같군요.

김해 공항 도착했습니다.

비가 가끔 내려서 살짝 걱정이 되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를 반기는 안내문... 지연 지연 지연.... 아놔 애인 이름도 아닌 지연.... 전 너무 싫었어요 ㅠ_ㅠ

할 일도 없고 해서 김해 공항 스타벅스에서 커피나 마시면서 잠을 잤네요.... 뭐지;;;;

시간이 남았지만 들어갔습니다.

밖에서도 할 일이 따로 없기에 ㄷㄷㄷ

남들 타는 비행기 구경하고

사람들도 구경하고...

그러다가 저도 드디어 비행기를 탔습니다.

결국 16시 30분에 탑승하고 출발은 17시 30분쯤 하였네요.

네... 한국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스웨스트 기내식... 다른 분들에 비해 초안습이네요 ㅠ_ㅠ

창 밖을 보면서 아사히 맥주 한모금....

일본에 가까워지기 시작하니 노을이 지기 시작하더군요.

뭐 일본에 와서는 비가 아주 그냥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리타 공항에서 스카이 라이너를 탔습니다.

닛포리 역까지 1920엔이에요.

현금만 받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닛포리 역에서 환승해서 탄 JR 야마노테센 입니다.

제가 내릴 곳은 메구로 역... 다음 정차역은 우에노 역이네요.

일어를 읽을 줄 아는게 아니고 영어로 된 거 보고 일어(한자)를 매칭 시켜서 익혔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구로역 개찰구를 나와서 호텔로 왔습니다. 걸어서 5분 거리 정도(안 될 듯)

이 때가 10시 가까이 되었네요;;;

싱글룸인데 방과 침대는 크고 좋은데 화장실은 좀 작았습니다.

체구가 큰게 죄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워하고 호텔 앞 편의점(일본에선 컨비니라고 부르는거 같더군요.)에서 사온

컵라면과 유부초밥 ... 저의 저녁입니다;;;;

컵라면은 김치 그림이 보여서 샀는데 한젓가락 먹고 버렸네요.

생강 냄새가 너무 독했어요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수 맥주와 프링글스... 에비수 맥주는 특별한걸 모르겠고

프링글스는 누릉지맛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은 나리타 공항 날씨 때문에 일본에 도착한 걸로 일정이 끝이었네요. ㅠ_ㅠ

2박 3일이었다면 땅을 쳤을 듯 싶었네요.

다음편 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들이 보고 싶어하시던 물건(?)입니다.

하루에 한개의 게시물 올리면 여행 일정만큼(또는 더 길게) 게시물을 올릴 것 같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