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대게... 전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플레이오프 3차전.... 표를 봐라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땡볕에 기다리던 경기

아~ 점수봐라... ㅠ_ㅜ

7회에 나와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일광으로 고고~

통닭을 먹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장 시장으로 와서 요넘을 먹으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 그래 이쁜이들아...

옵화가 맛있게 먹어줄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반찬류....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킹크랩 몸뚱아리...

츄룹~~


사용자 삽입 이미지

킹크랩 다리...

킹크랩이 대게에 비해 고소한 맛이 더 강하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통~ 얌얌...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슨 대게.... 맛살 아님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들은 껍데기만 남겼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중간에 리베햄도 함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어 먹으러 가서 밑반찬과 매화주...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어...

그런데 배가 불러서리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조교햄이 까준 새우 ㅋㅋㅋ



오랜만에 먹어 본 대게... 맛있었는데 배가 불러서리 ㅋㅋ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연극 '미치지 않고서야'  (0) 2009.10.10
거울...  (0) 2009.10.04
Initial...  (0) 2009.09.29
삶의 작은 재미?  (2) 2009.09.27
가을....  (0) 2009.0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