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2010년 03월 10일 ... 폭설;;;

9일 밤에 잠들기 전에 위쪽 동네 눈 온다는 얘기를 들었었다.

그런갑다 하고 잠이 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부산도 폭설로 난리가 났더라.

새벽에 왕창 온 듯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방 앞 빨래줄에 있는 빨래집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장독대에 쌓인 눈...

어릴 적에 철원에서 봤던거에 비하면 먼지 수준임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단에 나무에 눈꽃이 피었다.

이제 슬 봄이라고 꽃이 필려다가 망한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학초등학교 넘어 보이는 영도는 다 하얗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 쓸고 나서 집 앞 쓸러 나갔는데

머털이가 도주 ;;;

아주 신이 나셨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온 동네 다 돌아 다닌 개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학교 휴교한다는 뉴스가 나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서

애들이 학교로 놀러 오더라 ㅋㅋㅋ

아이러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부산은 따뜻하다. 쌓이면서도 녹아서 그런지 고드름이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눈으로 위장.... 위장술이냐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의 풀들도 눈에 다 덮혀 버렸다.

다행히 그날 오후 거의 다 녹아서 삶에는 별 영향이 없을 듯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에 나타난 외계인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당에서 구경 중이신 머털님하...;;;



이번 겨울 마지막 눈이 될 듯한데

오랜만에 눈 봐서 좋았던듯...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이니깐 몸보신 ㅎㅎㅎ  (2) 2010.04.10
It's the spring  (2) 2010.04.09
->H7  (0) 2010.03.05
무지개  (2) 2010.03.02
히노아지  (2) 2010.0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