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갓파스시 - 혼자라도 괜찮아요

갓파스시 3호점

평소 가보고 싶었는데 멀어서 못 가다가 이번에 남포동에 생겨서 가봤다.

점심 특선으로 싸게 판다고 하길래 ...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리에 보면 이런 패널이 있다.

이걸 이용해서 주문을 외운다...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문을 외우고 기다리면서 먹을 준비를 ㅎㅎㅎ

온수 받아서 녹차 가루 샥샥~~

역시 초밥엔 녹차 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의 사항도 읽어 본다.

잘 보면 주문하면 기차로 배달 된다고 적혀 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따로 코팅 된 메뉴판이 있다.

그러나 난 이미 먹을 것을 살짝 정하고 왔기 때문에 그냥 구경만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도 안 나와서 컨베이어 위에 있는 초밥이나 찍어 봤다...

내 밥 나와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안 나와서 이것 저것 찍어봤다.

간판엔 뭐라고 적혀있다.

좋은 말인거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게는 이렇게 대충 되어 있다.

열자마자 간 거라서 손님이 많이 없었지만 12시 되니깐 많더라.

혼자 오신 어르신들도 많고

요렇게 바 형태로 먹을 수 있으니 혼자 와서 먹기도 좋고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나왔다. 런치셋(우동)

맛은 나름 괜찮은데 좀 짜다... 난 약간 싱겁게 먹는데 ㅠ_ㅠ

물 타려다가 말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살, 생새우, 역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 문어, 어니언 연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끼?? 맛살과 날치알, 일본식 된장 조합 3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새우튀김 초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나온다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남은 것은 생새우 꼬리만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런치세트 먹고나서 따로 주문 해본다.

참치뱃살... 내가 좋아하는 참치 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패널을 통해서 주문하면

이렇게 기차가 배달을 해준다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치 뱃살... 맛은 뭐 그냥 그렇다 ㅋㅋㅋ

어찌 1급 호텔 뷔페에서 나오는거랑 비교가 되겠냐만은

조금 아쉬운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잘 드심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나가는 연어님을 잡아서 드셔봄

참치보단 낫더라 ㅋ

연어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맛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먹고 나왔다.

배 터지겠다...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오면서 한컷

런치는 평일 점심에 계속 한다고 하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장 제도 있다.

10만원어치 먹으면 만원 사용 가능?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픈 기념인지 액정 닦이를 주던데 잘 보면 터치펜 ㅎㅎ

그런데 내 폰은 아이폰이라서 인식 불가 ㄷㄷㄷ


전체적인 평을 해보면 5점 만점에

맛은 4점

기술적 예술적 요소 3.5점

가격 4.5점

총점 4점...

맛은 무난하고  혼자라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다.

우동은 약간 짜다 ㅡ,.ㅡ

그래도 가격이 만족스럽다.

근처 롯데 백화점 내에 있는 초밥집보단 낫더라 ㅋㅋㅋㅋ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일동 매떡  (0) 2010.06.19
롯데 백화점 옥상  (4) 2010.06.17
서울역에서 공연 중이신 아프리칸  (0) 2010.06.04
작년에 구한 알 수 없는 캐릭터...  (2) 2010.06.01
휴일  (2) 2010.05.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