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부산 Sunset live


밖에 책 사러 나갔다가 트위터에서 정보 얻어서

구경 간 '부산 Sunset live' ...

난 손님 자격으로 입장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앵지밴드...

노래 괜찮더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동물원 멤버, 박기영님...

그래서일까 동물원 노래를 몇곡 하더라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렉기타와 퍼커션을 맡으신... 성함이 생각 안 난다... ㅠ_ㅠ

드라마 쪽 음악 관련 일 한다고 하셨는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너무 더워서 그늘로 숨어서 도촬 모드 ㅋㅋㅋ

'칵스' 신나는 음악 하는 팀 ㅎㅎㅎ

괜찮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 팀 'CICCAROLL'

통기타와 퍼커션으로 구성된 3인조

일본어를 못 알아 듣는 거 빼곤 괜찮았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본 팀 중에 가장 유명한 팀인

누드사운드유닛(NSU)

요즘 인디 밴드 잘 몰라서 누군가 했는데 노래 들어 보니 알겠더라는 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컬에 박수영님

체격은 외소한데 소리는 파워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베이스에 이기영님, 일렉&보컬에 김광훈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드사운드유닛 까지 듣고 집에 왔다.

난 내일 출근 해야 하니깐 ㅠ_ㅠ

간만에 라이브 음악 들으니 참 좋더라... 혼자라서 아쉬웠지만 ㅠ_ㅜ

뭐 거기에 여자 많아서 ㅋㅋㅋ


아래는 누드사운드유닛의 동영상

어디서 많이 들어 본 거 같지 않음? ㅋ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大阪)...  (2) 2010.09.21
Dame Cara 150 EQ  (0) 2010.09.12
고기... 진리 ㅋㅋㅋㅋ  (0) 2010.08.22
다시 찾아 간 조개구이집...  (0) 2010.08.15
고기 같은 걸 끼얹나?  (2) 2010.0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