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오사카(大阪)...

오랜만에 먹어 본 초밥이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오사카...

서면 롯데 백화점 9층 식당가에 있음.

회전 초밥 좌석에 앉아서 세팅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겨자가 어디갔지~~~

우선 간장부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가 좋아하는 참치랑 연어가 안 보인다...

그래서 우선 암거나 ㅠ_ㅠ

아~ 고르고 보니 생선 아래에 김치가 있다.

김치 특유의 신맛이 강해서 별로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치랑 연어는 안 보이고 배는 고프고 ㅠ_ㅠ

결국 고른게

새우면말이 튀김....

달콤한 소스 때문에 맛은 있었는데

역시 단맛은 입을 쉽게 질리게 하기에

한접시 먹고 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거 참치였던가...;;;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만만한 것은 새우다 ㅡ,.ㅡ

새우튀김이 먹고 싶다고 그러길래 하나 시켜서 나눠 먹음

괜찮았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식으로 별다방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 아, 메, 리, 카, 노~~~??? (소는 누가 키워~~)

생돈 주고 먹은 커피는 비싸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복동으로 넘어 와서 롯데 백화점 가서

선물 구입

저 병들만 팔아도 돈 좀 될 듯 ㅎㅎ



오사카 평:
한접시에 1,300원 하는 갓파스시랑 다른게 뭐지 ㅡ,.ㅡ
가격은 2, 3배인데 맛은 별차이가 없다.
딱 천원짜리 맛이었다는 ;;;
누가 가자고 하면 말리고 싶다.
일본 전철역 100엔 회전초밥집 보다 못 하다. 끝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쉬는 날에는...  (0) 2010.09.26
  (0) 2010.09.23
Dame Cara 150 EQ  (0) 2010.09.12
부산 Sunset live  (2) 2010.08.22
고기... 진리 ㅋㅋㅋㅋ  (0) 2010.0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