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여행

일본 여행기 - 셋째날 2, 에비수, 롯폰기, 시부야.. 그리고 헤어짐

셋째날 오후...

지브리를 나와서 4명이서 에비수로 ㄱㄱ

키치죠지에서 회전초밥 배터지게 묵고

전철 타고 가는데... 우리의 나영양이 우리를 낚아서 신주쿠에서 환승해야하는데

문이 열리고 좀 있다가 혼자 내리는 신공을 ㄷㄷㄷㄷ

나머지 3명은 급 당황하면서 뛰어 내렸다는....

난 가방만 3개에 제일 안쪽에 앉아 있었는데.... ㄷㄷㄷ ㅠ_ㅠ

어찌 되었든 에비수에 무사히 도착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름 유명한 스카이워크

가운데 보면 5분 거리라고 되어 있는데 이게 TV 머시기 광고랑 연관 되어 있다는

중간 중간 '여기까지 걸으면 어떤 음식 몇그릇과 같다' 라고 되어 있는데

대다수의 사람은 역시 자동으로 걸어주는 센스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 워크를 다 걷도 횡당 보도를 건너면 볼 수 있는 곳

시계광장에 있는 사포로 비어 스테이션... 건물이 이쁨... 맥주 가게인듯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수 맥주 박물관 입구에 있는 맥주 ....

다 마셔 버려서 없애 버릴테다~~

아 이건 뭐 바보도 아니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좋은 사진 모음....

역대 광고 모델이라네요....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수 맥주 시음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유료 ㅋㅋㅋ

500엔 이었나.... 자판기에서 표(?)를 뽑고 가면 맥주를 어르신들께서 주십니다.

과장 한봉지 포함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렇게 생겼습니다... 잔이 작습니다...

그런데 얘기 하면서 마시니 꽤 오랫동안 마신 듯 ㅎㅎㅎ

좌측 하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마일드, 노멀, 프리미엄, 흑맥주 입니다.

역시 기본이 젤 입에 맞고 프리미엄이 좀 감칠맛이 나고 좋더라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짠~ 하고 마셔야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 기념관(박물관)에서 선물용으로 맥주 젤리(진짜 맥주로 만든 젤리) 구입 후 밖으로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비수 가든 플레이스에서 한컷~

아~ 바람에 머리가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쿄 타워가 혹시 보이나 싶어서 올라간 에비수 가든 플레이스 타워(맞을 듯;;;)

안 보이더군요. ㅠ_ㅠ

우선 대충 훌터보고 다른 곳으로 가기로 하고 다시 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려오니 조금 어두워지기 시작해서 조명이 켜져 있더군요.

사진 찍기 좋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계 광장 조형물에도 불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도 조명 켜지니 더 이쁘네요;;;

자 이제 도쿄 타워 보러 롯폰기로 ㄱㄱ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폰기 미드타운에 있는 아~ 뭐시시 빌딩인데 정확하게는 모르겠네요.

여기서 도쿄 타워가 보이는데 흔들린 사진이 많아서 패스 ㅠ_ㅠ

다시 롯폰기 힐즈쪽으로 이동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는 길에 보인 롯폰기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롯폰기 힐즈에 있는 모리빌딩인가 거기에 거미 조형물이 있습니다.

저랑 비교하면 엄청 크지요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짜잔~~ 도쿄 타워가 보이네요.

이뻐요... 좋은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는데

실력이 없어서 흔들 흔들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희가 있던 곳이에요.

사진 찍기 참 좋더군요.

이제 구경 마구닥 하고는 시부야로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부야 역 앞 광장에 있는 하치코 동상.... 유명하다네요.

만화 같은데도 나오는데 사람들 약속 장소 정할 때 여기서 보자고 많이 그런다고 ^^;

시부야에서 쇼핑 좀 하고(파스류, 모자, 가방 등 ㄷㄷㄷ)

타워 레코드(세계에서 가장 앨범 보유량이 많다네요)에 갔다가

지쳐서 단것 먹으러 커피숍인지 카페로 ㄱ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케익류랑 음료 세트가 880엔... 한국 번화가랑 크게 차이는 없는듯 -_-;

전 치즈 케익을 시켜는데 맛이 상콤한건 없는데 향이 좋고 맛이 부드러워서 좋았네요.

(아~ 여긴 영어 발음이 넘 웃겨요. Hot = 호또, 케익 = 케-키 )

10시에 오오쿠보에서 고모를 보기로 했는데 전 10시가 넘어서도 시부야에 ㄷㄷㄷ

결국 전화 받고 ㄱㄱ

나영, 유화, 성은 양들과는 이별을 ㅠ_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모집에 와서 아침에 갔던 지브리 티켓을 들고 한컷~

여행 중에 가장 바뻤던 하루였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즐거웠던 하루였구요. ^^;


다음편 예고~

저 넓직한 등판을 보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