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출사

2010 부산 국제 모터쇼... 몇장

태어나서 첨 가본 모터쇼...

사진 죽어라 찍었다.

난 실력이 없으니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신 포스... SM 모델...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르노 F1 차량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하게 생기신 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쌍용 모델분... 하늘 하늘 하시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미모와 포즈를 잘 취해주시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름다우십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참 참하시던... 산뜻~~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도 좋아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바루 모델분들...

다들 시원 시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튜닝카 부스에서...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AD Motors

이 분들 본 거 같은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명하시다고 하시던데... 난 잘 모름

오드리 햅번 스타일로 포스 좔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람자의 로망... 긴 생머리 ㄷ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량과 잘 어울리시던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정도 좋고 미모도 좋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신 포스~~

와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분은 엘프녀 느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역시 햅번 스타일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분도 유명하시다는데 난 모름 ㅎㅎ

하얀색 옷 입고 계시니 여신 포스가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나왔다 긴 생머리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윙크...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모를 여성분을 위한 남성 모델 ㅎㅎ



사진 정리 언제 다 하지 ㅠ_ㅠ

'Pictures of My Life > 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채으느님...  (0) 2010.05.08
부산 모터쇼 - 튜닝 부스  (1) 2010.05.05
이기대  (4) 2010.02.13
태종대, 고신대  (2) 2009.12.21
통도사  (2) 2009.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