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여행

전주, 담양 갔다 왔어요.

 

 

보성 말고는 전라도 가본 적이 없었는데

 

지금 시간이 무지 많은 관계로 갔다 왔습니다.

 

 

전주 한옥 마을에 1시 이후로 도착해서 바로 밥 먹으러

 

'교동떡갈비' 런치 세트 시켜 먹었어요.

 

 

 

한옥 마을 왔다 갔다.

 

 

 

비석? 하여튼 뭐 그런거

 

 

 

 

한옥마을 전경...

 

폰카의 한계 ㅠ_ㅠ

 

 

 

 

 

전동성당

 

전우치 촬영 했다고 하던데

 

엄숙하고 좋네요.

 

 

 

담양에 와서

 

'죽녹원' 갔습니다.

 

1박 2일에서 이승기가 빠졌던 연못 ㅎㅎ

 

 

 

대나무 숲길... 시원하군여~

 

 

 

작은 폭포도 있고

 

 

 

 

관방제림 가는 길...

 

 

 

관방제림 표지석인가

 

그런거 같아요.

 

 

 

메타세콰이어 길

 

1000원 주고 보기 그래서 그냥 사진만 찍고 집으로 ㅋㅋ

 

 

 

마지막으로 민폐용 사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