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대신공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애들이랑 대신동 구경 가기로 해서 나가는 중에

동네에서 한컷~

하늘이 맑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포동에서 인간들 만났는데 신기한 아이들이 보여서 한컷 -_-;

언제부터 존재한 것이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심 묵고 벚꽃 거리 도착... 이쁘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부작 사부작 걸음서 구경 모드 ㅋㅋ

아쉬운건 넘 짧다는거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강익이와 그의 여인(?)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들이 사진 안 찍으려고 해서 강익이 사진이 대세구나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각관계... ㅋㅋㅋㅋ

너희 땜시 오늘 실컷 웃었디 ㅋㄷㅋ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커플이 된 것이냐?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셀카쟁이 달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커플이 되지 못 하자 여고생에게 눈길을 주는 강익 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사부작 사부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신공원에 올라가서 도착한 연못 ㅋㅋ

생각보다 가깝더군

올라가기 전에 편의점에서 샀던 물이 머슥해지는 순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신공원이 나를~ 알아 보고 준비한 내이름이 적힌 돌맹이(?)

인증인가 ㅋㅋ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  (0) 2009.04.05
종려주일 예배 후  (0) 2009.04.05
카메라 산 지 6개월 후 - 인물편  (0) 2009.04.04
개발팀 총각 모임  (0) 2009.04.01
주말엔 커피  (1) 2009.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