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출사

서울 모터쇼 사진 몇장


서울 올라 간 김에 모터쇼를 갔다 왔다.

두번째 모터쇼... 마음이 예전보단 평안하더라...





두번째라서 그런지 그냥 편하게 사진 찍으면서 돌아 다녔다.




이 분 귀여운척 엄청 하시더라... ㅋㅋㅋ

메이컵을 좀 특이한데 하셨더라.




계속 귀여운척 시전 중...




살짝 지치셨나 하품 하실려고 한다.




많이들 찍던 빅 모닝 ㅋㅋ

사람들 많더라.




쉐보레 컨셉트 카 그리고 모델

둘 다 날렵하구나.




클래식 카... 이런 차 은근히 멋지지 않나?




이 분 사진은 좀 그렇게 나왔는데

엄청 미인이셨던 ㅎㅎ




눈에 익은데... 부산에서 뵌 분 같은데 ㅎㅎ




오로라 공주? ㅋㅋ

약간 맹한듯한 표정이 좋았는데 사진이 ㅠ_ㅠ




금호 타이어 부스에 계시던 분

금호 타이어 부스가 전체적으로 ㅎㄷㄷ 하더라는...



내가 좋아하는 BMW 320d

아~ 넘 좋아 ㅠ_ㅠ




생각도 못 한 곳에서의 만남이랄까?

폭스바겐의 시로코 R

한국에 나온다는 말은 들었었는데

실제로 보다니 ㅠ_ㅠ

주행 영상보고 기절 하는 줄 알았는데...

아~ 누가 선물 해주세여 ㅠ_ㅠ




SLS AMG ... 날개가 있다... 위스... -_-




머스탱

이거 중앙동에서 봤었는데

멋지더라

모터쇼에서 보는 것도 멋지지만 실제 도로에서 보니 ㅎㅎ




모델님 좀 나와주세요.

라고 말하고 싶었던 사진 ㅋㅋ



이번엔 그냥 카메라만 가지고 갔더니 사진이 다 별로다.

역시 이런데 가면 스트로브는 필수인가 보다.

번들 + 스트로브가 더 사진이 좋을 듯 ㅠ_ㅠ

'Pictures of My Life > 출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전 벽화마을  (0) 2011.04.27
언양 작천정  (0) 2011.04.27
진해 군항제  (0) 2011.04.16
하동 출사 - #04 하동 민박집, 칠불사, 비룡  (1) 2011.03.30
하동 출사 - #03 최참판댁  (0) 201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