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팔팔대게, 홍게 얌얌


오랜만에 갑각류 섭취하러 갔다.

소셜에서 구한 쿠폰으로 1Kg에 99백원 홍게로 결정 +_+




요게 뭐지 ... 난 이거 참 맛있더라.

짭쪼롬 하면서도 고소하고 꼬돌한 그 맛 ㅋㅋ





고동... 쪽쪽~ 빨아 먹는 맛이 좋다.

어릴 때 생각난다.




미역국... 대게 같은 음식은 먹다보면 느끼하게 느껴지는데

미역국으로 달래는 역활인가 보다라고 생각하고

그냥 쳐묵 쳐묵 -_-;




계란찜까지 기본 찬이 깔리고

홍게가 나오길 기다려본다.




나왔다 홍게느님

양이 괜찮더라.

맛도 괜찮고 ㅎㅎㅎ





다리와 집게, 몸통을 보니 흐뭇하구나.

그래 내가 너희를 먹어 주리라~




다리들 봐라 ㅎㅎ

대게처럼 크지는 않는데 괜찮은 크기였음 -0-





요렇게 다리 살을 퍼서 먹는다

츄룹~~ 맛있다.





집게 살도 요렇게 해서 먹는다.

맛있구나.




학꽁치와 멸치 회

가게 앞에서 조금 구입해서 한입.... 만 먹었다.

학꽁치는 사요리 맛

멸치는 시골 된장 맛 ㅋㅋㅋ

난 왜 회를 초장 맛으로 못 먹을까 ㅡ,.ㅡ




홍게 뚜껑? ㅎㅎ

여기에 뭐 먹는지 다들 알겠지? ㅎ




요렇게 밥을 볶아서 먹는다.

게 내장과 함께 볶아서 고소한 맛이 강하다.





게상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다. 당연하잖아 ㅠ_ㅠ


역시 얻어 묵는 음식이 최고다.

그래도 난 양심 있는 인간이라서 ㅎㅎ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정한 용기 (The True Bowl??)  (2) 2011.03.09
이거시 나의 저녁이다.  (0) 2011.03.07
소원은 이루어지나?  (0) 2011.02.24
떡복기  (0) 2011.02.24
김해, 오사카...  (0) 2011.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