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ictures of My Life/일상

이거시 나의 저녁이다.


저녁 한끼 얻어 묵었다...

태광이 취업 기념 유후~



이거시 나의 정양.... 아니 정량 ㅋㅋㅋ

빕스 가도 많이 못 먹는 내 위장아~




볶음밥...

알랑미인지 밥알이 돌아 다녀~ ㄷㄷㄷ




립이다...

맛있는 립이다.




감자... 이거 맛있지 않나? ㅋㅋㅋ

달달한게 ㅋㅋ




양송이 스프

식빵 쪼가리 넣고 드링킹~




안심...

난 벌건게 맛있는데

애들은 무섭다는 표정 ;;;;

얘들아 이건 음식이 맞단다 ㅠ_ㅠ





이건 어느 부위더라...

애들이 이것도 벌건걸 피하네 ㅠ_ㅠ





두번째이자 마지막 접시 -0-

이걸 가져 온 이유는 ...




와인 한잔 하려고

애들은 와인이 맛 없데...

애들 땜시 달달한 맛으로 주문한건데 ...




마무리는 커피로...

왠 거품이 이렇게 있징 ㅠ_ㅠ





남포동 좀 배회 하다가

집에 가기 전에 엔젤 가서 커피 또 마시고 갔다.

커피 쏜다는데 얼떨결에 내 카드로 결제 ㅋㅋㅋ



큰 실수한 날인데 마무리는 잘 되었넹

그런데 정작 피해자이신 분께 어찌 사과하고 용서를 구해야 할 지 모르겠다.

ㅠ_ㅠ

미안혀~ 정말~

'Pictures of My Life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난 주 목요일...  (0) 2011.03.19
진정한 용기 (The True Bowl??)  (2) 2011.03.09
팔팔대게, 홍게 얌얌  (0) 2011.03.01
소원은 이루어지나?  (0) 2011.02.24
떡복기  (0) 2011.02.24